BLOGGER TEMPLATES Funny Pictures

Thursday, October 27, 2011

소녀시대 Number 1 !~

 ~ ~ ~ ~ 오늘은 소녀 시대 음악 차트 숫자 1을 가지고! 축하    ~~~~~~ 내가 당신을 위해 너무 행복 해요 ~ ~ ~ 당신들도 역시 트위터에서 1 위를 있습니다! 너희들은 열라 징그러울 뿐이야! 함께   티파니 너무 귀엽다! 너무 귀엽다!

음, 내 시험이 완료! 축하합니다!마르크 날 미치게 만들하지만이 기다리고 있습니다. 다니엘은 성가신했다. 그는 나에게 바보 뭔가를 부탁하고 싶은게있다. 내가 화가나요.  시간 동안 ~ 그냥 얘기 수 없습니다. 나는 그가 이해 바랍니다. 그것은 재미있는 사람을 다치게 있습니까? 그럼 그들은 사람이야. 항상 성가신. 내일은 좋은 날이 될 것이다. 그렇게 일을합니까?   .....

애들이 날 죽이고. 당신들 멋져요!



제가 그 현장에 단계 마자 나는 그들이 아마 내가 날보고 ~ 구경  ~
나를 거기서 멈추지 않고있다이 장소에서 가장 될거야 것은 나를 막는 ~ ~
 삶이 신비인지, 나는 역사를 만들어 드릴게요 ~


OK   :) 안녕히 주무세요 :) 내가 당신을 사랑 :)












0 comments: